권대정 현대카드 경향 . jq
티볼트 cccc jdc n 감귤
홈- 뉴스 - 정치

제주특별자치도-제주경제통상진흥원 화상 수출상담회 개최

오는 7월 6일~7일 경제통상진흥원 대회의실, 인도네시아 베트남 바이어와 예정 [추현주 기자 2020-07-02 오후 6:13:25 목요일] wiz2024@empas.com

PRINT :    SCRAP :

▲제주도-제주경제통상진흥원 화상 수출상담회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경제통상진흥원은 코로나19로 인해 막혀있던 수출의 활로를 모색하기 위해 제주 수출기업들에게 신남방 국가 바이어와 만날 수 있는 화상 수출상담회를 지원한다.

 

화상 수출상담회는 오는 7월 6일부터 7일까지 양일간 경제통상진흥원 대회의실에서 개최되며, 제주스타상품기업 9개사, 현지 바이어 103개사(인도네시아 50, 베트남 53)가 참여한 가운데 신남방국가인 인도네시아와 베트남 바이어와의 화상 상담이 진행될 예정이다.

 

해외 바이어 선정은 현지 수행사 추천 바이어와 제주기업 희망 바이어 명단 중 검증절차를 거친후 제주기업당 5~10개 바이어를 선정하였고, 통역사는 사전 제주기업의 상품과 홍보자료를 전달 후 면접등을 통해 제주 기업이 직접 선정했다.

 

제주도는 화상 수출상담회 이후에도 베트남, 인도네시아 바이어에 대한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제주 스타상품기업이 성과를 창출할수 있도록 후속 지원사업도 발굴, 추진할 예정이다.

 

손영준 제주특별자치도 일자리경제통상국장은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의 확산세가 지속되면서 언택트, 비대면 업무가 일상이 되어가고 있다”며 “화상 상담회을 개최하는 등 보다 발빠른 대응을 해나가다 보면 제주 수출기업들에게 또 다른 기회가 될 수도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