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향 안마 . 현빈 현대카드
삼성전자 cccc n ,,, 티볼트
홈- 뉴스 - 정치

여수시, 여수한영대학교 혁신사업추진 연차평가 "최우수등급(A)" 선정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이 실시한 2019년 전문 대학 혁신지원사업 연차 평가 [김선연 기자 2020-06-26 오후 2:34:29 금요일] suny2915@naver.com

PRINT :    SCRAP :

한영대학교 전경

 

 

여수 한영대학교 혁신사업추진 연차평가 최우수등급(A)" 선정

 

한영대학교(총장 임정섭)는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이 실시한 2019년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연차평가에서 최우수등급인 A등급을 받았다고 밝혔다.

한영대학교는 이번 1차년도 사업에서 대학 중장기발전 비전인 현장 맞춤형 산업기술인력 양성 선도대학과 연계한 혁신전략별 세부프로그램의 체계적인 운영과 성과관리로 자율성과 부문 사업목표치를 100% 이상 달성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한영대학교는 미래사회를 선도하는 21CEG! 혁신인재 양성이라는 이번 혁신지원사업 목표 아래 1) 창의융합 교육기반 구축을 통한 창의인재(Creative) 양성, 2) 지역전략산업 수요맞춤형 전문기술인제(Expert) 양성, 3) 도전적 사고를 갖춘 글로벌인재(Global) 양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영대학교 임정섭 총장은 이번 평가에서 혁신지원사업 목표를 달성하고자 하는 우리대학의 노력이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으로부터 인정받은 것이라며 이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학생·학부모가 만족하고 지역기업이 진정으로 원하는 현장맞춤형 21CEG! 혁신인재 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