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대정 경향 현대카드 . jq
cccc n 감귤 jdc 티볼트
홈- 뉴스 - 정치

여수시소상공인연합회 주최 SNS홍보 마케팅 교육 실시

여수시소상공연합회 주최로 SNS홍보 마케팅 교육이 12월 10일 14시30분 여서동 여수시소상공인연합회 사무실에서 열렸다. [임정택 기자 2019-12-10 오후 2:23:17 화요일] taxitico@naver.com

PRINT :    SCRAP :

여수시소상공인연합회 박기창회장,소상공인연합회 이정은홍보단장 외 직원들( 사진 왼쪽부터)

 

 여수시소상공인연합회는 여수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네이버사 SNS홍보 마케팅 전문 직원분들을 초청 홍보 교육을 주최하고 진행 하였다. 12월 10일 14시30분 부터 여수시소상공인연합회사무실에서 열린 교육에는 소상공인 연합회 이정은 홍보단장을 포함한 직원들을 초대해  여수시 자영업자들에게 SNS를 통한 황발한 홍보 마케팅의 구체적인 교육을 실시하였다.

 

 여수시소상공인연합회는 지난 7월 3기를 출범하고 박기창회장의 진두하에  침체된 경기속 소상공인의 고충 해결과 몸으로 체감할 수있는 활동지원을 위해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한 참가자는 "이러한 협회의 교육이나 지원이 더욱 활발하게 이루어 짐으로써 현재의 어려운 소상공인의 상황이 나아지기를 바란다고 희망 하면서 여수시소상공인연합회의 행보에 기대를 한다"고 전했다.

 ▲강의중인 이정은 홍보단장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