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경향 . jq 권대정
n 티볼트 감귤 cccc jdc
홈- 뉴스 - 정치

김제시 농업인들의 화합 한마당

제10회 김제시 농업인의 날 행사 성황리 개최 [이동훈 기자 2019-11-12 오후 1:13:51 화요일] dhoon1181@hanmail.net

PRINT :    SCRAP :

제10회 김제시 농업인의 날 행사

김제시농업기술센터(소장 김병철)는 지난 11생명농업 생산의 주역, 김제 농업인의 화합 한마당이라는 주제로 한 해의 농사를 마무리 하고 한자리에 모여 화합하고 결의를 다지는 제10회 김제시 농업인의 날 행사가 김제시 실내체육관 일원에서 성대하게 개최 되었다고 밝혔다.

 

이 날 행사는 김제시 농업인 3,000여명이 모인 가운데 난타공연 및 스포츠댄스 공연으로 활기차게 문을 열었고, 이어진 개회식에서는 타의 모범이 되는 다수의 농업인과 농업인단체 회원들이 수상의 영광을 안는 시상식이 있었다.

 

이 후 지평선 가래떡 자르기, 각종 화합 행사와 장기자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 되며, 농업인들이 마음의 시름을 털고 모두가 하나가 되어 한 가족이라는 공감대를 형성하는 소중하고 알찬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생활개선회가 주관하여 각 읍면동에서 생산되는 농산물을 이용한 특화음식을 전시하였고, 이를 내빈 식사로 대접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를 주관한 김제시농업인단체연합회의 류정기 상임대표는 대회사를 통해올해도 숱한 어려움을 해결하고 이 자리에 참석한 농업인들이 자랑스럽다, “우리 모두가 더욱 화합하고 협력하여 희망찬 농업농촌을 건설하자고 역설하였다.

 

박준배 김제시장은 축사에서 농도인 김제의 발전을 위해서는 농업이 매우 중요하다, 청년 농업인 육성을 비롯한 다양한 농업 비전을 제시하여 농업인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고, ‘경제도약, 정의로운 김제건설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말에 농업인들은 큰 박수로 화답하며 성원하였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