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경향 현빈 안마 .
티볼트 cccc 삼성전자 ,,, n
홈- 뉴스 - 정치

2019 회령포문화축제 ‘성료’... 승리의 역사 재현!

삼도수군통제사 입성식, 해상퍼레이드 등 다양한 볼거리 마련 [정상덕 기자 2019-10-07 오후 2:25:46 월요일] sangduk4025@hanmail.net

PRINT :    SCRAP :

회령포문화축제

2019 회령포문화축제가 지난 6일 장흥군 회진면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10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펼쳐진 올해 회령포문화축제는 ‘12척의 기적, 역사 속으로 가는 시간 여행이라는 주제로 열렸다.

 

개막 첫날에는 삼도수군통제사입성식, 12척 해상퍼레이드, 학술심포지엄, 축하공연, 불꽃놀이가 펼쳐쳤다.

 

이순신과 회령포의 관련성을 역사적으로 고증하기 위한 학술 심포지엄도 개최돼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둘째날인 5일에는 회령포 가요제와 다양한 문화행사가 열렸다.

 

6일은 장흥군 주민자치프로그램 경연대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지역민과 관광객들에게 볼거리를 선사했다.

 

축제 기간 동안에는 이순신 장군의 스토리텔링관이 운영됐다.

 

투호, 윷놀이와 조선시대 무기체험 및 화폐체험 등 시간대 별 볼거리와 즐길거리도 인기를 끌었다.

 

임용현 회진면장은 회진면은 조선 수군 재건의 출발점인 역사적 장소다지속적으로 이순신 장군과 회령포의 관련성을 알려 참신하고 내실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더 많은 관광객들이 찾을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