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권대정 현대카드 jq 경향
cccc 티볼트 jdc 감귤 n
홈- 뉴스 - 정치

고흥농업의 미래, 우리의 힘으로!

2019 고흥미래농업대학 수료식 개최, 70명 수료생 배출 [정상덕 기자 2019-10-04 오후 2:48:49 금요일] sangduk4025@hanmail.net

PRINT :    SCRAP :

고흥농업의 미래, 우리의 힘으로!

고흥군(군수 송귀근)은 지난 930일 농업기술센터 대교육장에서 고흥미래농업대학 수료식을 개최하였다.

고흥미래농업대학은 일반과정(채소반)과 마이스터과정(유자?한라봉반) 개설하여 지난 36일 입학식을 시작으로 각 과정에 주 1, 연간 23100시간 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 교육은 농업에 대한 전문지식 습득을 위하여 전국각지 전문가의 이론강의와 현장실습, 선진지 현장교육으로 진행하였고, 이날 70명의 교육생이 수료하게 되었다.

고흥미래농업대학은 2008년에 처음 문을 열어 지금까지 790명의 수료생을 배출하면서 국내외 농업 여건의 변화에 적극적 대응을 할 뿐 아니라 나아가 농업의 새로운 가치를 찾고 지역농업 발전에 필요한 기술교육을 실시하여 과학영농 실천능력을 갖춘 전문농업경영인으로 양성하는 교육과정으로 거듭나고 있다.

한편, 이날 수료식에서 고흥미래농업대학장(송귀근 군수)은 축사를 통해 “1년간 농사와 교육을 병행하느라 애쓰셨다작목별 고품질 안전생산을 위한 교육을 받으신 만큼 신규농업인 멘토의 활동과 고흥농업 발전의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해 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앞으로 고흥군에서는 군민의 수요를 사전에 파악하여 질 높은 교육과정을 개설, 내실 있게 운영할 계획이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