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현빈 안마 경향 .
티볼트 n cccc ,,, 삼성전자
홈- 뉴스 - 정치

순천시, 시승격 70주년 ,동천변에 무궁화 공원 조성

8월 15일 광복 74주년 기념 행사 개최 [강해수 기자 2019-08-13 오전 9:30:14 화요일] oldcello@hanmail.net

PRINT :    SCRAP :

동천무궁화 공원

시승격 70주년 맞은 순천시, 동천변에 무궁화 만발

- 815일 광복74주년, 시승격 70주년 맞아 동천 무궁화단지에서 시정사료 사진 전시회 개최 -

 

순천시 중앙을 가로지르는 동천변에 무궁화가 활짝 폈다. 순천시는 광복74주년과 시승격 70주년을 맞는 815일에 동천변 무궁화 단지에서 시정사료 사진 전시회를 3일간 개최한다.

 

동천변 무궁화단지는 3.1운동 100주년과 광복절 의미를 되새기고 무궁화에 대한 시민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올해 31일 조성을 완료 했다.

 

무궁화단지에는 태극기와 한반도 평화의 상징 한반도기를 이용한 바람개비를 설치해 무궁화 단지 옆을 산책하는 시민들에게 자연스럽게 태극기와 한반도기를 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나라사랑 의식을 확산하는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순천시 관계자는 평소 잘 가꾸어진 무궁화를 보기 힘들었던 시민들에게는 무궁화의 아름다움에 빠져보는 기회와 관심을 유도하고, 나라사랑 정신을 홍보할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여름방학을 맞은 자녀들과 함께 방문해 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3.1운동 100주년을 기념해 순천시에서 조성한 무궁화 단지는 5규모로 10품종, 10301주가 식재돼 있으며, 내년에는 인근 철쭉단지 약 5에 무궁화를 추가로 식재해 면적을 대폭 확대할 계획이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새만금 재생에너지클러스터’ 국가 대표사.. 전북도는 ‘19.4.4일 산업부가 발표한 ‘재생에너지산업 경쟁력 강화방안’에 새만금 재생에너지클러스터 조성사업이 대표사업으로 포함되어 향후 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