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 현대카드 안마 경향
티볼트 삼성전자 ,,, cccc n
홈- 뉴스 - 정치

아시아태평양 젊은이들, 남원관광을 즐기다

TPO의 관광분야 글로벌 인재육성사업 한국문화체험단 50명 [이동훈 기자 2019-08-07 오후 1:03:03 수요일] dhoon1181@hanmail.net

PRINT :    SCRAP :

아시아태평양 청년문화체험단 50여명이 남원을 방문

광한루 600년을 맞이하여 아시아태평양 청년문화체험단 50여명이 남원을 방문한다.

 

한국문화체험단은 TPO(아시아태평양도시 관광진흥기구)의 관광인재육성사업의 일환으로 해외참가자들에게 한국의 전통문화와 관광자원을 보고, 체험하는 프로그램으로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남원을 방문하게 되었다.

 

이번 투어에는 중국,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 11개국에서 대학생 및 일반인 50여명이 참가하여 1011일 일정으로 남원을 비롯한 안동, 대구, 전주를 돌아본다.

 

남원에서는 86일부터 12일 동안 대한민국 대표정원 광한루원에서 한옥자원활용 창극 남원 아리랑 오늘이 오늘이소서공연을 관람하고, 판소리 따라 배우기, 한복체험, 허브제품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과 주요관광지를 관람하고, 대한민국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남원예촌에서 숙박하면서 전통문화의 도시 남원만의 매력을 맘껏 느끼게 될 것이다.

 

또한 참가자들의 투어를 통해 외국인의 시각에서 보는 남원관광에 대한 피드백을 통해 외국인 관광객 유치와 새로운 콘텐츠 개발을 위한 자료로 활용할 계획이고, 개인 SNS을 통한 해외 현지 홍보대사 역할도 톡톡히 해 나갈 것이다.

시 관계자는 아시아태평양청년교류단 팸투어를 통해 남원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홍보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다양한 관광콘텐츠를 개발하여 글로벌 관광도시로서의 위상을 높여 외국인관광객 유치에 최선을 다 할 것이다라고 하였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새만금 재생에너지클러스터’ 국가 대표사.. 전북도는 ‘19.4.4일 산업부가 발표한 ‘재생에너지산업 경쟁력 강화방안’에 새만금 재생에너지클러스터 조성사업이 대표사업으로 포함되어 향후 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