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 경향 권대정 jq
jdc cccc n 감귤 티볼트
홈- 뉴스 - 관광

한여름 잠수교 바캉스 열려

7월 28일~30일간 잠수교 모래사장과 워터슬라이드 등 다양한 페스티벌 [추현주 기자 2017-07-26 오후 1:23:08 수요일] wiz2024@empas.com

PRINT :    SCRAP :

▲모래해변 (자료제공=한강사업본부)

서울시가 7월 28일(금)부터 30일(일)까지 반포 잠수교를 모래해변으로 만들어 바캉스를 연다.

 

잠수교 남단부터 조성된 모래사장이 이색적인 도심 속 휴양지의 분위기를 살리며 북단에 설치될 워터 슬라이드로 시원하게 도심을 질주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휴양지라면 빠질 수 없는 푸드코트, 다리 곳곳에서 진행될 샌드아트, 마임, 무용 등의 다양한 볼거리와 낭만적인 휴양지를 수놓을 뮤직 페스티벌이 금요일밤 잠수교에서 펼쳐진다.

 

 

▲잠수교 바캉스 도면 (자료제공=한강사업본부)

 

그밖의 잠수교 남단 달빛광장에서부터 다리 중반까지 조성된 백사장에는 한강이 주는 도시경관을 조망할 수 있도록 썬베드와 파라솔을 준비했고 모래놀이터와 물놀이터, 백사장 '책방'에서 한강을 바라보며 책도 읽을 수 있다.

 

또한 잠수교의 경사로를 이용해 설치한 150미터의 초대형 워터 슬라이드는 무더위와 열대야에 지친 시민들에게 시원하고 스를 있는 여름을 선사한다. 

 

다양한 음악장르와 함께 샌드아트, 마임, 무용, 예술장터 등 다양한 예술퍼포먼스가 다리 곳곳에서 펼쳐지며, 한강의 옛 모습을 추억할 수 있는 모래조각, 마음을 열어주는 샌드아트 퍼포먼스, 예술퍼포먼스 등이 펼쳐진다.

 

기타문의는 www.seoulwalk.org 또는 전화 02-702-5996으로 하면 된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