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경향 권대정 jq .
jdc n 감귤 티볼트 cccc
홈- 뉴스 - 사회

네이버, 주요 서비스 모두 정상화

현재 모든 서비스 기능 정상복구 사용가능, 일부 블로그 내 서비스 처리중 [추현주 기자 2022-10-18 오후 2:27:48 화요일] wiz2024@empas.com

PRINT :    SCRAP :

▲네이버, 주요 서비스 모두 정상화

네이버는 지난 15SK C&C 데이터센터 화재로 일부 장애가 있었던 주요 서비스들이 모두 정상으로 돌아왔다고 오늘(18) 밝혔다.


네이버는 공지를 통해 "15일 발생한 판교 인터넷데이터센터(IDC) 화재로 인해 검색, 뉴스, 쇼핑, 카페, 블로그, 시리즈온, 오픈톡, 스마트스토어 센터 등 일부 기능에 오류가 발생하였으나, 현재 모든 서비스 기능이 정상 복구돼 사용이 가능한 상황임을 안내해 드린다"고 말했다.

네이버는 "서비스 장애로 인해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을 다시 한번 사과드린다"면서 추가 불편 사항이 있으면 문의할 각 서비스 고객센터를 안내했다. 네이버 관계자는 "어제 오후 3시 기준으로 모든 서비스가 복구된 것으로 판단하고 공지를 올린 것"이라고 말했다.

다만 네이버는 아직 일부 블로그 내 이미지가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는 문제가 있다며 처리 중이라고 별도의 공지에서 밝혔다.
 

네이버의 일부 서비스는 15일 오후 판교 SK C&C 화재로 인해 장애를 일으켰지만 라이브커머스 서비스인 '쇼핑라이브'MY(마이)플레이스 '영수증 리뷰' 등이 당일 오후 복구된 것을 시작으로 대부분의 서비스가 하루 사이 정상으로 돌아왔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