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대정 jq 경향 . 현대카드
cccc n jdc 감귤 티볼트
홈- 뉴스 - 경제

제53차 제주 Smart e-valley 포럼 개최

20일 오전 7시 제주 창조경제혁신센터 3층 대회의실에서 열려 [권대정 기자 2023-01-19 오후 4:07:04 목요일] djk3545@empas.com

PRINT :    SCRAP :

▲제 53차 제주 Smart e-valley 포럼 개최

(사)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가 주최하고 제주 Smart e-Vally포럼 운영위원회가 주관하는 '제53차 제주 Smart e-Valley 포럼'이 오는 20일 오전 7시 제주 창조경제혁신센터 3층 대회의실에서 열린다. 

 

이번 포럼은 지난해 본사 제주 이전 10년을 넘어선 카카오의 '즐거운 실험'을 회고하고 향후 디지털 전환 행보를 소개하는 발제가 이뤄진다. 이어 민선 8기 제주도정의 핵심 정책 가운데 하나인 '15분 도시'의 개념과 비전을 들엉보고 궁금증을 풀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카카오 제주협력팀 이재승 이사는 '카카오의 즐거운 실험 10년, 제주의 디지털 전환 10년'이라는 기조발제를 통해 카카오가 제주로 본사를 옮긴 과정과 그동안 이뤄진 다양한 시리험과 기업 입장에서 느낀 소회들을 소개한다.

 

15분도시 제주플랜 워킹그룹을 이끌고 있는 김형준 제주대 교수가 '15분 도시 제주-실천과전략' 발표를 통해 '15분 도시'가 추구한느 궁극적 가치와 철학을 소개하고 제주만의 15분 도시를 구현하기 위한 방향을 함께 모색한다.

 

이날 포럼은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 홈페이지(www.ievexpo.org)와 페이스북, 유튜브 등 SNS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On Air
시사 TV 코리아

서울 / 인천·경기 / 강원 / 충남 / 충북 /
전남 / 전북 / 영남(본부) / 제주
뉴스HOT

TV 특집 프로그램

기획기사

정읍 무성서원, 세계유산 됐다! 정읍시 칠보면 무성리에 자리한 무성서원(사적 제166호)은 우선 우아한 건축미가 인상적이다. 군더더기 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