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ATBO, woo!ah!, 앨리스까지... ‘드림스테이션 인 케이팝클릭’ #3 오는 11월 21일 생방송으로 글로벌 팬들 만난다

- 남산 월드케이팝센터와 케이팝클릭 플랫폼에서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이인수 기자 2022-11-17 오전 11:51:49 목요일] lisa2s2@naver.com
(사진 제공: 케이팝클릭)
글로벌 종합 K-POP 콘텐츠 플랫폼 ‘K-POP CLICK(케이팝클릭)’이 매월 주최하는 K-POP 스타 집중조명 프로젝트 '드림스테이션 인 케이팝클릭(이하 드림스테이션’)' #3이 오는 1121일 오후 8시 남산 월드케이팝센터와 케이팝클릭 플랫폼에서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된다.

 

이번 드림스테이션에 출연하게 된 '11월의 K-POP 스타' 라인업에 에이비식스(AB6IX), ATBO, woo!ah!(우아!) 그리고 앨리스(ALICE)가 이름을 올려 글로벌 K-POP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라이브로 사랑받는 다재다능 만능돌에이비식스(AB6IX)는 최근 여섯 번째 EP ‘테이크 어 챈스’(TAKE A CHANCE)의 타이틀곡 슈가코트’(Sugarcoat) 활동을 성공리에 마치며 무대 장인수식어를 입증했다.

 

타이틀곡 슈가코트는 특히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로 사랑받았으며, 포인트 안무를 활용한 챌린지에 몬스타엑스 형원, 우주소녀 다영, 아스트로 산하, 미래소년, 선미, 백호, 이채연, 박지훈, 원호 등 여러 K-POP 아티스트가 참여하며 화제를 모았다.

 

, ‘더보이즈 동생그룹에이티비오(ATBO)는 지난 26일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더 비기닝: 시작(The Beginning: 始作)'으로 약 8만 장의 초동 판매량(발매일 기준 일주일간 음반 판매량)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해 명실상부 ‘4세대 대표 보이그룹타이틀을 얻었다.

 

최근 KBS2 '리슨업'을 통해 '스타 프로듀서'로 자리매김한 작곡가 김승수가 참여하고, 위댐보이즈(WeDemBoyz) 리더 바타가 안무를 맡아 화제가 된 타이틀곡 ‘Attitude’드림스테이션에서 선보인다고 밝혀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16일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네 번째 싱글 'Pit-a-Pat'의 음원을 공개한 `Z세대 아이콘` woo!ah!(우아!)도 약 8개월만에 드림스테이션을 다시 찾는다.

 

woo!ah!(우아!)의 리더 나나는 EBS 1TV 드라마 '네가 빠진 세계'에서 주인공으로 활약 중이며, 우연은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3인칭 복수'에서 비밀이 가득한 인물로 등장하며 '연기돌'로의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본업뿐 아니라 연기에서도 재능을 펼치고 있는 woo!ah!(우아!)가 두 번째로 방문하는 이번 드림스테이션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커진다.

 

최근 팀명과 리더, 일부 멤버 활동명까지 변경하며 7인조로 새출발을 맞이한 걸그룹 앨리스(ALICE)드림스테이션에서 무대와 개인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리부트 후 발매한 첫 싱글 앨범 'DANCE ON(댄스 온)'으로 맹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앨리스의 출연에 관심이 집중됐다.

 

드림스테이션은 케이팝 종합 플랫폼 케이팝클릭과 사단법인 한국연예제작자협회(KEPA), 주식회사 JWK 엔터테인먼트와 주식회사 콘미디어 등 K-POP 전문가들이 K-POP 스타들의 다양한 무대와 개인기를 융합해 대중들에게 선보이고자 론칭한 신개념 K-POP 음방으로, 매월 K-POP을 이끌어나갈 아이돌 스타들이 출연하며 글로벌 K-POP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오프라인으로는 서울의 중심 남산 소재의 K-POP 메카 월드케이팝센터에서 개최되고 있으며, K-POP 콘텐츠 기획, ·오프라인 K-POP 공연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케이팝클릭 플랫폼에서 생방송 되고 뜨거운 현장감과 열기를 전 세계로 송출하고 있다.

 

3'드림스테이션' 역시 케이팝클릭(K-POP CLICK) 플랫폼을 통해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중계되며, 케이팝클릭 회원이라면 전 세계 누구나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 방송은 MBC Plus, MBC M 채널을 통해 매 회차마다 다음주 수요일에 송출된다.

 

인쇄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