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지역아동센터, 가족 한마음잔치 ‘성황’

장흥군 11개 지역아동센터 이용아동, 가족 모여 한마음 잔치 개최 [정상덕 기자 2019-09-30 오후 3:00:12 월요일] sangduk4025@hanmail.net
지역 아동센터 한마음 잔치

지난 28일 장흥중학교 실내체육관에서 장흥군 11개 지역아동센터 이용아동과 가족들 300여명이 모인 가운데 10회 지역아동센터 한마음 잔치가 열렸다.

 

이날 행사는 꿈키움 드림 오케스트라 공연과 샛별지역아동센터의 줌바댄스로 막을 올렸다.

 

이어 기념식, 청팀, 홍팀 나누어 풍선 터트리기, 45각 달리기 등 다채로운 체육행사가 진행됐다.

 

이날 33명의 학생들은 모범어린이 군수표창과 교육장상, 우수상을 수상했다.

 

매년 장흥중앙로타리클럽(회장 윤용팔)은 지역아동센터 한마음 잔치를 위해 문화상품권을 후원해 행사의 의미를 더하고 있다.

 

장흥군 관계자는 장흥의 미래를 이끌어나갈 꿈나무들의 밝고 화합된 모습에서 새 희망을 확인했다, “아이들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영옥 장흥군지역아동센터협의회장은 아이들이 맘껏 뛰어놀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해 준 장흥군과 비롯한 관계자, 후원자분들께 감사인사 드리며 날로 돌봄 수요와 욕구가 증가하는 만큼 지역아동센터가 방과후돌봄 역할을 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인쇄하기